주식회사 고퍼우드 - 통기타, 우쿨렐레 전문 브랜드
  • Youtube
  • Instagram
  • Facebook

CS CENTER

고객센터 : FAQ

고객분들께서 자주 문의하시는 질문입니다.

제품 문의

사운드 필러 탈 부착 어떻게 하나요?
사운드 필러 탈부착 방법입니다.(클릭하시면 유튜브 참고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사운드 필러는 기타의 배음에 변화를 주어 여러가지 사운드 메이킹을 할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 사운드 필러를 탈착하면 저음과 울림이 풍성한 효과를 얻으 실 수가 있습니다. 사운드필러를 제거하시려면 줄을 느슨하게 풀고 손을 넣어 사운드필러를 집은 후 아래 방향으로 살짝 밀어주듯 빼주시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제품을 구매했는데 정품인지 아닌지 확인이 가능한가요?
전자상거래를 이용하여 구매를 하시기 전에 꼭 "고퍼우드 공식 대리점"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식대리점에서 유통하는 제품은 모두 고퍼우드 본사에서 공급하는 정품 입니다. 전국 대리점 정보는 상단 메뉴의 "대리점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운드필러를 분실 하거나 손상되었을 때는 어떻게하죠?
사운드필러는 소리 품질의 최적화를 위해 나무재질로 (입문용 제품은 우레탄)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과도한 힘으로 다룰 경우 파손 우려가 있는 제품입니다. 사운드 필러 분실 및 손상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고퍼우드 공식 쇼핑몰에서 사운드필러 패키지가 판매중입니다.
고퍼우드 기타를 직접 보고 사려면 어떻게 하죠?
고퍼우드 기타는 전국의 공식대리점 및 인터넷 대형 유통쇼핑몰을 통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상단 메뉴의 "대리점 안내"를 클릭하시고 가까운 대리점으로 미리 연락을 주셔서 재고 확인 후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신 분께서는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배송 문의

입금을 했는데 확인 문자가 안 옵니다. 언제 입금 확인이 되는 건가요?
주문서 작성 당시 입금액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자동으로 처리가 되지 않아 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주문서 내용과 다른 입금자명으로 입금해 주셨다면 게시판에 문의를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십시오. 확인 후 순차적으로 처리를 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시간 평일 4시 이전 기준으로 상품 준비 기간은 1-2일 정도, 상품 준비 후 택배사 수거한 시점 부터 배송 기간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가 되어 배송 기간은 평균 2~4일 정도 입니다. (명절 전후와 같이 택배 배송이 많은 시즌에는 추가 1-2일 걸릴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상품은 최대한 빠르게 출고하고자 전 직원 노력하고 있사오니, 너그러이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 상품을 주문하였는데, 택배가 부분 배송이 되었는데 이유가 뭔가요?
상품 준비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 준비되는 상품을 우선적으로 출고하거나, 여러 상품 중 각기 다른 창고에서 제품이 출고되는 경우 합포장이 아닌 개별 배송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결재 하신 택배 비용에 추가 되지는 않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상품이 배송중이라고 확인되는데 배송지 주소를 변경할수 있을까요?
배송지 변경은 상품 준비중인 상태에서만 도움 드릴 수 있습니다. 배송 중인 상태에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배송되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변경해 주셔야 함을 말씀드립니다. 주소 변경은 배송조회 시 배송완료인 경우 불가한 점 유의하시어 서둘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 되었습니다.
주문 이후 7일 이내 입금해주시지 않는 경우 주문건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만일 입금을 해주셨으나 주문건이 취소되어 있으신 경우 1:1문의 게시판 또는 031-877-5073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반품 및 환불문의

단순 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을 진행할 때에는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서 내용을 확인 후 진행해 주십시오.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왕복 택배비용이 부가 됩니다. 받으신 상태 그대로 재 포장을 해 주셔야 하며, 박스가 훼손되어 사용이 불가능하게 되었을 시에는 박스를 따로 보내드려야 합니다. 이 때 박스를 보내드리는 택배비가 추가로 부가 됩니다.
반품 보냈는데 언제 환불 되는 지요? 교환 상품은 언제 오나요?
반품은 상품 기사님 수거 후 약 1~2일 내 우체국 물류센터에 도착하며 도착 문자 발송됩니다. 문자 발송 후 다음날 사무실로 운반되어 확인 작업 후 2~3영업일 안에 환불 처리되고 있습니다.
교환도 동일하게 처리되며 새상품 발송까지 문자 수신 후 상품 준비기간(주말, 공휴일 제외) 2~7일 정도 소요됩니다.

A/S 서비스문의

고퍼우드 기타 AS는 어떻게 되나요?
간단한 AS의 경우 구매하신 대리점 자체 에서 진행이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 하신 후 가능한 경우 대리점의 AS 시스템을 적용받으시고 본사와의 연동이 필요한 경우 대리점을 통하여 저희 고퍼우드 본사와의 AS 절차를 밞으시면 좀더 빠른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 및 AS 유/무상 여부는 AS내역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구입하신 대리점 문의 및 자사 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품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보장되는 품질 보증 기간은 1년 이오나, 고퍼우드 취급 대리점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보증 기간이 더 길 수 도 있습니다.
품질 보증의 범위는 외부 충격과 관리 미흡으로 인한 목재 변형 및 하드웨어 부식 등의 사용 부주의에 의한 것을 제외한 전반적인 제품 이상에 대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용 부주의로 인하여 수리가 필요할 시에도 단종으로 인한 부품 수급이 중지된 상품을 제외하고 정품 부품을 유상공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초기 불량인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에 구매처에 AS 요청을 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s이미지  

고객센터 TEL:

(031) 877-5073

월~금 오전 09:30 ~ 오후 18:00 / 토,일,공휴일 휴무
이메일 문의: sales@gopherwood.co.kr

더 궁금하신가요?

제품 구매하신 분의 배송, 환불, AS 관련 문의는 "1:1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 센터로 연락주시면 더욱 처리가 신속합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게시판